[창간 30주년 축사] 유재성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 30주년 축사] 유재성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23.09.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재성 퓨어스토리지 코리아 사장.
유재성 퓨어스토리지 코리아 사장.

[데이터넷]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30주년, 데이터넷의 창간 2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 IT산업의 성장과 함께 발전해 온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깊이 있는 시선으로 IT세상을 통찰한다’는 국내 대표 IT전문지로서의 그 역할과 사명을 충실히 수행하고, 나아가 IT업계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IT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해왔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오프라인부터 온라인까지 아우르며 어디서든 심도 있는 기사와 엄선된 정보를 전달해 줌으로써 업계 종사자들이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올바른 사업 방향성을 도출하도록 통찰력을 제공해 줬습니다.

2023년은 퓨어스토리지에도 한국지사 설립 1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입니다. 퓨어스토리지는 올플래시 스토리지 선도기업으로서, 끊임없는 제품·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모든 데이터센터 내 스토리지를 올플래시로 전환하는 제품군을 확대해 퓨어스토리지의 비전인 ‘올플래시 데이터센터’를 실현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IT혁신을 지원하는 등 국내 엔터프라이즈 IT인프라 발전을 위해 정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전문성 있는 정보와 날카로운 조언으로 한국 IT산업의 든든한 조력자가 돼 주시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창간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