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형 숏폼 콘텐츠 플랫폼 ‘닷슬래시대시’, DSD 캠프 개최
상태바
리워드형 숏폼 콘텐츠 플랫폼 ‘닷슬래시대시’, DSD 캠프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07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브랜드와 창작자 한자리에

[데이터넷] 리워드형 숏폼 콘텐츠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대표 이창우)가 국내외 각종 브랜드,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들이 한데 모여 브랜드 콘텐츠 제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닷슬래시대시 캠프(DS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충남 태안 어은돌 해변 일대에서 오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억 거래소’ 컨셉으로 기획됐다. 지프, 벤앤제리스, 고프로, 진로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20여개가 참여해 1500여명의 일반인 및 창작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 브랜디드 숏폼 콘텐츠 제작, 다양한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닷슬래시대시가 ‘리워드 시스템'을 적용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다. 참여자가 캠프 기간 동안 촬영한 영상을 업로드하면 기업은 브랜딩에 활용할 콘텐츠를 구매하는 방식으로, 해당 유저에게는 현금화할 수 있는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밖에도 자동차 전시, 전기 바이크 시승, 막걸리 만들기, 맥주 시음, 아이스크림 스쿠핑 클래스 등의 체험 행사와 참여자를 위한 웰컴키트 증정, 영화 상영, 디제잉 파티가 열리는 뮤직스테이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닷슬래시대시는 개인에게는 짧은 일상의 영상을 공유 및 기록해 팬을 모으고, 브랜드에는 마케팅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해 주는 선순환 숏폼 마케팅 플랫폼이다. 일상의 소소함과 소중함을 저장하고 기록하자는 취지에 맞춰 캠핑, 영화, 스포츠, 전시 등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연계형 복합문화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이창우 닷슬래시대시 대표는 “새롭게 선보인 리워드 시스템으로 이용자와 브랜드 모두가 즐겁고 유익한 새로운 유형의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는 일상의 즐거움을 숏품으로 기록하며 합당한 보상을 받고, 브랜드는 보다 낮은 비용과 노력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공급받을 수 있게 하는 등 기능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