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그룹, 헌혈·기부·봉사 등 ESG 경영 실천 강화
상태바
헥토그룹, 헌혈·기부·봉사 등 ESG 경영 실천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0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와 인도주의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데이터넷] 헥토(대표 김성현)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원장 이재용)과 ‘생명나눔(헌혈)’, ‘물적나눔(기부)’, ‘인적나눔(봉사)’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ESG 경영활동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헥토그룹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정기적인 헌혈 동참 및 지원 ▲제품 기부를 통한 물적 나눔 참여 및 임직원의 적십자 기부 지원 노력 ▲적십자 자원봉사 프로그램 참여 지원 노력 등 나눔 활동 전반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서울남부혈액원과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헥토그룹은 자발적 헌혈 문화의 확산을 위해 그룹 차원에서 매년 2회 정기 헌혈 캠페인 ‘헥토앤드(헥토&)’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 당일에도 헥토앤드가 시작돼 3일간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헌혈 문화 확산에 나선다.

헥토앤드 캠페인에는 마이데이터 기업 헥토이노베이션, 테크핀 기업 헥토파이낸셜, 데이터 플랫폼 기업 헥토데이터, IT 헬스케어 기업 헥토헬스케어 등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여한다. 헥토그룹은 임직원 참여 독려를 위해 헥토헬스케어의 종합건강기능식품 김석진랩 멀티 비타민, 배달의 민족 3만원 상품권, 간식류 등을 지원한다.

헥토그룹은 헥토앤드 행사 등을 통해 임직원이 기증한 헌혈증을 모아 재단법인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은 백혈병, 소아암 등을 앓는 어린이 환자를 돕는 비영리 사회복지 단체다.

김성현 헥토 대표는 “헥토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기부,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임직원들과 함께 인도주의를 위한 나눔과 실천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