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백, 올리브영몰 공식 입점 기념 프로모션 실시…홈페이지와 더블 혜택 제공
상태바
무백, 올리브영몰 공식 입점 기념 프로모션 실시…홈페이지와 더블 혜택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09.0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헤어 케어 브랜드 무백이 드럭스토어 올리브영몰에 공식 입점을 기념해 9월 올영세일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9월 6일까지 7일 동안 진행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무백의 대표 상품인, 저자극 샴푸의 자몽워터샴푸와 밤부민트 샴푸 및 그 외 극손상모 트리트먼트제품 등 올리브영몰에 입점한 전상품을 할인하여 판매한다. 그 중 1500ml 대용량의 자몽향이 가득한 자몽워터샴푸와 저자극 딥클렌징 쿨링 밤부민트 샴푸 두 가지는 추가 할인이 되어 알뜰한 구매가 가능하니 세일기간에는 구매하기 좋은 기회이다. 또한, 입점한 제품의 경우 9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올리브영몰에서만 특별할인가로 판매 할 예정이다.

자몽워터샴푸는 데일리 보습 충전 샴푸로, 무백의 대표 베스트셀러 상품 중 하나다. 다양한 화학 성분에 노출되는 헤어 디자이너의 건조한 손을 케어하기 위해 만든 저자극 제품으로, 이를 위해 합성계면활성제는 줄이고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만든 만큼 반복적으로 사용해도 피부가 덜 건조해지고 피부장벽 보호가 가능하다.

자몽워터샴푸와 함께 프로모션을 적용한 무백 밤부민트샴푸는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에 상쾌함을 주는 쿨링 상품으로, 페퍼민트와 멘톨, 알로토인 성분을 더해 쿨링감과 진정 효과를 더해준다. 또한 헤어 케어 브랜드가 출시한 제품 답게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만든 것은 물론, 인공색소와 설페이트, 파라벤 등의 걱정 성분은 제외했다.

무백 관계자는 “민감한 두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샴푸와 전문가용 극손상모 제품, 폼타입 트리트먼트 헤어 에센스를 연이어 출시하면서 고객분들의 입소문을 타고 올리브영몰에 입점할 수 있게 되었다”며 “2,000여 개에 입점을 한 것은 물론 롯데 면세점, 신세계몰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몰 입점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9월 한정으로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기프트세트를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또한, 무백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3,000원 적립금 혜택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 점 또한 놓치질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