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봉x박주현’ 청순미 뽐낸 화보 화제, 이유는?
상태바
‘르봉x박주현’ 청순미 뽐낸 화보 화제, 이유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0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 안의 향수’라고 불리며 르봉만의 독특한 여러 가지 향과 빼어난 기능성으로 유명한 프랑스 명품 치약 ‘르봉(LEBON)’이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 배우 박주현과 함께한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르봉x박주현’ 화보는 르봉의 각 향의 느낌을 박주현만의 느낌으로 풀어내었으며, 상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아 케미스트리를 통해 서로의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는 것이 업계의 평이다. 르봉은 르화이트, 카프레라무드, 스위트엑스트라버건스, 피어리스프리덤의 4가지 향으로 출시되었으며 비건 인증 성분 프리미엄 치약으로 기능성과 함께 독보적이고 특별한 향이 특징이다.

르봉 관계자는 “프랑스 방문객들을 통해 어렵게 구할 수 있었던 명품 치약 르봉이 지난 5월 국내에 첫 상륙했다”며 “첫 론칭 이후 올리브영, 쿠팡, 마켓컬리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해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9월 올리브영세일에서 ‘르봉x박주현’ 화보와 함께 르봉 치약을 특별 할인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르봉’은 치약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프랑스 럭셔리 덴탈 케어 브랜드로 연예인과 셀럽의 애장템으로 알려져 왔으며 치아 착색층, 플라그를 동시 제거하는 ‘듀얼 솔루션’ 기술과 함께 불소와 파라벤을 배제하고 녹차 추출물, 알로에 베라 등 비건인증 성분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