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두두스토리, 신생아 발달 교구 출시
상태바
베이비빌리·두두스토리, 신생아 발달 교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0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육아 앱과 국내 대표 영유아 도서 브랜드 협업

임신·육아 정보 플랫폼 ‘베이비빌리’ 운영사 빌리지베이비(대표 이정윤)가 프리미엄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와 ‘신생아 발달 교구 STEP1’을 출시하고, 베이비빌리 앱 내 ‘빌리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생아 발달 교구 STEP1은 신생아 시기 시청각 자극을 위한 놀이책(초점책), 태기 토이, 차임볼, 바스락 카드 2종, 사운드 포스터 2종, 시기별 가이드북, 디데이 달력으로 구성됐다. 교구의 모든 구성품은 베이비빌리의 대표 캐릭터인 ‘빌리’를 활용해 사용자와의 친밀도를 높였다.

신생아 발달 교구 STEP1은 두두스토리의 대표 제품인 에센셜 전집 100 라인 중 하나다. 에센셜 전집 100은 생후 0개월부터 36개월 사이의 신생아 및 영아 시기의 성장 발달에 맞춰 전문가들이 개발한 교구로 총 5개 단계로 이뤄졌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생후 0개월부터 6개월 시기의 STEP1 교구로 진행했다.

빌리지베이비 임희선 디자이너는 “이번 협업으로 빌리의 사랑스럽고 친근한 이미지를 알리고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부모와 아기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이비빌리는 국내 콘텐츠 누적 조회수 4000만 건, 월간 거래액 2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지난해 5월 베트남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태국에서도 글로벌 앱을 론칭, 해외에서 월평균 6만 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하반기에는 자체 PB 상품인 흡착딸랑이, 애착인형 등을 출시, 국내 유아 제품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등 수익모델 다각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