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애큐온저축은행 IT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수주
상태바
오픈베이스, 애큐온저축은행 IT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수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8.3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전문기업 오픈베이스(대표 정진섭·황철이)는 애큐온저축은행의 IT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애큐온저측은행의 IT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체계를 구축하고, 인프라(서버, 네트워크, 보안및 업무용 SW 등)의 최적화 구성 및 급속한 대내외 환경변화에 적기 대응을 위해 추진되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1972년 설립돼 올해 51년을 맞이한 자산 6조원 규모의 대형 저축은행으로 개인신용금융, 주택금융, 기업금융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16년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

오픈베이스는 네트워크, 보안, 클라우드 및 ITO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최근 보안관제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ITO 사업을 수행하는 CNS사업부문은 높은 수준의 인력과 기술, 최적화된 관리 역량을 바탕으로 금융, 공공, 교육, 유통 등 여러 산업군의 중대형 고객사에 신뢰를 쌓아왔고 오랜 기간 우수한 IT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픈베이스 관계자는 “그동안 축적한 기술력과 고객의 정보시스템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운영될 수 있도록 고객 관점의 통합관리체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급변하는 대내외 IT 환경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