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갤럭시 폴드컵’ 성료…“모바일게임도 대화면으로”
상태바
‘2023 갤럭시 폴드컵’ 성료…“모바일게임도 대화면으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8.2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대회를 통해 갤럭시 Z 폴드5의 몰입감 있는 게이밍 경험 강조
/사진: 김구용 더프레스 실장

[데이터넷]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5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대회 ‘2023 갤럭시 폴드컵(Galaxy Fold Cup)’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3 갤럭시 폴드컵은 라이엇 게임즈의 고성능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를 갤럭시 Z 폴드5의 대화면을 통해 더욱 생생하고 몰입감 있게 플레이하며 우승을 겨루는 대회다.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15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참가 접수를 받아 추첨을 통해 64팀을 선정했고, 예선전을 통해 최종 8팀을 선발해 잠실 e스포츠 전용 경기장에서 8강전을 시작으로 최종 우승팀을 가렸다.

이번 대회는 세계적인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결승전 해설과 함께 관객들과 질의응답, 현장 관람객과 기념 촬영 등 소통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현장에서 큰 호응을 받았다.

/사진: 김구용 더프레스 실장

2023 갤럭시 폴드컵 우승팀 OZG 도진호 선수는 “갤럭시 Z 폴드5의 대화면을 통해 전략적인 팀플레이가 가능했고, 게이밍 성능 덕분에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23 갤럭시 폴드컵은 갤럭시 Z 폴드5의 압도적인 게임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대회”라며 “갤럭시 Z 폴드5와 함께 더욱 즐겁고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누려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 코리아 유튜브, 아프리카 TV 등을 통해 생중계된 이번 대회는 누적 21만명 이상이 시청한 것으로 집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