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암요양병원 안내앱 힐링미, iOS 버전 리뉴얼
상태바
편리한 암요양병원 안내앱 힐링미, iOS 버전 리뉴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8.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환자 요양병원 안내앱 ‘힐링미’가 아이폰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전체적으로 앱 속도를 개선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고, 비급여 치료 정보에 대한 소개와 테마별 병원 모아보기 컨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암 수술 후 전문적인 관리를 위해 암요양병원을 알아보는 환우들이 늘고 있는데, 막상 어떤 기준으로 어떻게 찾아야 할지 막막해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힐링미’ 앱을 통해 개개인이 원하는 조건의 암요양병원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내주변, 지역별, 상급병원 주변 검색뿐 아니라 자연환경, 한방특화, 보호자상주, 부작용관리, 최신시설 등 카테고리 기능을 통해 원하는 조건으로 빠른 검색이 가능하다. 마음에 드는 병원을 찾았다면 상담실 직통번호로 전화연결되는 ‘전화상담’ 또는 ‘24시간 문자상담’ 서비스를 통해 구체적인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병원마다 실제 병실, 식단, 시설 등을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직접 병원에 방문하지 않아도 파악할 수 있다. 실제 입원한 환우들의 후기와 병원 소식도 올라와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메디스쿨 우가람 대표이사는 “안드로이드에 이어 iOS버전까지 전체적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이는 환우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만들어진 결과물로, 힐링미를 통해 환우들이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힐링미는 매월 암환우들을 위해 다양한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2020년 6월 출시돼 현재 누적 다운로드 15만을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