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모바일, 리부트 서버 출시 기념 사전예약 진행
상태바
카발 모바일, 리부트 서버 출시 기념 사전예약 진행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8.22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서버 이용자 대상 경험치 부스터 이벤트, 특별 쿠폰 지급
/이스트게임즈
/이스트게임즈

[데이터넷]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는 모바일 MMORPG ‘카발 모바일 with SIA’ 리부트 서버 오픈 기념 사전 예약을 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발 모바일은 전 세계 60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카발 온라인을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게임이다. 특히, 모바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업데이트와 유저 소통을 통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 편의성을 개선해 오고 있다. 다수의 인원이 던전이나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모바일 전용 레이드, 던전·퀘스트 자동화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리부트 서버는 유저들에게 기존보다 빠른 성장의 경험, 독립 운영되는 신규 서버만의 새로운 컬렉션,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시아(SIA) 플랫폼 연동으로 인플루언서와 함께 소통하며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기존과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전망이다. 시아는 자발적으로 게임 홍보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를 게임사와 연결해 주는 광고 플랫폼으로 최근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스트게임즈에서는 리부트 서버 오픈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칠흑빛 제복 코스튬, 아스트랄 보드 카드, 경험치 및 스킬 경험치 부스터인 ‘블레싱 비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진행된다. 카카오톡 계정으로 간편하게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 한해 제공하는 사전 예약 보상 쿠폰도 카카오톡 계정으로 발송한다.

카발 모바일 리부트 서버 오픈과 관련 혜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