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중동점’ 리뉴얼 오픈
상태바
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중동점’ 리뉴얼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8.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시몬스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부천시 소재 백화점 매출 1위이며 전국 지점 가운데서도 면적과 매출 모두 상위권이다. 부천시뿐 아니라 인근 부평구, 계양구 일대 상권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프리미엄 침대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국민 혼수침대 ‘에디슨, ‘윌리엄’, ‘헨리’ 등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를라, ‘모나', ‘올로’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가족 단위 고객과 예비 및 신혼부부에게 알맞은 킹오브킹(KK), 라지킹(LK) 등 대형 매트리스부터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까지 다양하게 구비했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시몬스 현대백화점 중동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침구, 베개, 매트커버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며 ‘대국민 안전확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라돈 인증의 경우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에 라돈안전제품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2021년부터는 라돈과 유사한 또 다른 발암물질 토론에 대해서도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하며 소비자 안전을 위한 차별화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