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여행경험 바탕 리얼리티 음악 플레이리스트 ‘트래블리스트’ 공개
상태바
지니뮤직, 여행경험 바탕 리얼리티 음악 플레이리스트 ‘트래블리스트’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8.1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 산타모니카, 몽골 등 세계 각지 여행지 경험 담아 135곡으로 감성 표현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사내 DJ들이 직접 여행지를 다녀와 느꼈던 감정과 감성을 담아 리얼리티 음악 플레이리스트로 구성해 공개했다.

사내 DJ 알잘(AJDKS)이 혼자 떠난 도쿄의 시부야 거리에서 느낀 감정과 감성, 도시풍경을 담은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며 네티즌들과 여행음악 공감을 시작한다.

여행경험을 바탕으로 한 리얼리티 음악 플레이리스트 ‘트래블리스트’는 제주도, 괌, 뉴욕 등 대중들과 친숙한 곳을 비롯해 몽골, 산타모니카, 이비자 등 이색적인 여행지 9곳을 떠올리며 들을 수 있는 음악이 선곡됐다. 트래블리스트는 설렘으로 여행을 준비하거나 여행을 다녀와 추억을 나누고 싶은 사람들, 아직 여행을 준비하지 못한 예비 트래블러까지 달콤쌉싸름한 여행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음악 135곡이 준비됐다.

지니뮤직은 ‘트래블리스트’를 공개하며 고객참여형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여행, 설렘의 시작은 지니 트래블리스트’ 이벤트 참여는 오는 31일까지 여행 가고싶은 9개 도시를 체크인하고 여행지 감성이 느껴지는 플레이리스트를 1분이상 감상하면 된다. 지니뮤직은 이벤트 참여자를 추첨해 여행에 감성을 더해주는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인스탁스 미니, 이솝 트래블키트, 기프티쇼를 증정할 예정이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트래블리스트에 여행을 떠나는 설렘과 여행을 다녀온 후 여행지 추억을 담았다”며 “여행을 아직 준비하지 못한 예비 트래블러들도 음악으로 여권없이 세계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감성을 담아 음악 플레이리스트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니뮤직은 트래블리스트가 코로나 이후 여행 수요 증가로 많은 청취자의 공감이 기대되는 만큼 매주 주말 새로운 트래블리스트를 공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