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KB국민은행, 제휴 기념 할인 이벤트
상태바
와이파이도시락·KB국민은행, 제휴 기념 할인 이벤트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8.1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스타뱅킹 앱서 와이파이도시락·도시락eSIM 할인
/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도시락

[데이터넷] 와이파이도시락이 KB국민은행과 제휴를 맺고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제휴로 KB국민은행 고객이라면 KB스타뱅킹 앱에서 와이파이도시락, 도시락eSIM, 도시락유심을 할인받을 수 있다.

양사는 제휴 오픈 기념으로 10월 15일까지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KB스타뱅킹에서 할인권 받기를 클릭하면 와이파이도시락 20% 할인권이 참여자 전원에게 즉시 지급된다. 쿠폰 지급은 1인 1회 가능하며 발급받은 쿠폰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도시락eSIM이나 도시락유심도 10% 할인받을 수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 후에도 KB스타뱅킹에서 와이파이도시락 10%, 도시락eSIM과 도시락유심 각 5% 할인 혜택을 상시로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파이도시락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KB국민은행의 금융 서비스나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제휴 채널을 넓혀 다양한 고객에게 와이파이도시락을 비롯 도시락eSIM, 도시락유심을 알리고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제휴 이벤트와 할인 혜택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