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유, 립 스펙트럼 확장, 신규 립 제품 2종 론칭
상태바
레미유, 립 스펙트럼 확장, 신규 립 제품 2종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8.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레미유(lemiu)’가 새로운 립 제품 2종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미유가 선보인 신제품은 모이스트 립 블러(6컬러), 립 디테일러(2컬러)로, 프로모션을 통해 두 제품 모두 단품은 30% 할인, 모이스트 립 블러 6종 세트의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레미유 미니 블렌딩 브러쉬가 증정되고,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 18일부터 9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모이스트 립 블러’는 오일, 수분, 실리콘겔, 수분보호막의 4중 구조로 촉촉하게 유지되는 블러 틴트 제품이다. 수분감이 채워진 후 빠르게 픽싱되는 스피디한 트랜스 포밍 설계로 입술 위 얇고 가볍게 밀착 픽싱되어 묻어남 없이 오래 컬러가 유지되며, 플랫한 면으로 밀착시켜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는 제형에 특화된 팁 쉐입을 사용했다. 또한 아보카도 오일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립을 케어한다.

‘립 디테일러’는 초보자도 디테일하게 립 라인을 보정할 수 있는 3.5mm의 얇은 립 펜슬로, 부드러운 텍스처를 사용해 주름 많은 입술에도 뭉침이나 끼임 없이 실키하게 드로잉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자연스럽게 스머징 되어 손 쉽게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고, 스머징 후 얇게 밀착 픽싱되어 들뜸이나 번짐 없이 원하는 만큼만 립 라인을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그리기 쉬운 형태로 깎고, 유지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레미유 관계자는 “레미유는 빛을 담은 감각적인 컬러로 다양한 룩을 제안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립 제품 2종으로, 더욱 아름답고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