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마운트, 케이앤씨텍 통해 태블릿 키오스크·아이패드 웨이팅 스탠드 출시
상태바
피스마운트, 케이앤씨텍 통해 태블릿 키오스크·아이패드 웨이팅 스탠드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08.1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케이앤씨텍(대표 최귀철)은 자사가 한국지사 역할을 하고 있는 판금 및 CNC, MCT, 레이저 가공 전문 브랜드 피스마운트(PEACEMOUNTS)사의 무인결제 접수용 태블릿 키오스크 및 아이패드 웨이팅 스탠드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전했다.

해당 태블릿 키오스크는 공연장, 음식점 등 무인결제 및 접수를 필요로 하는 곳에서 태블릿을 거치하고 결제와 접수용 키오스크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태블릿을 삽입한 후 전용 키로 태블릿 케이스를 잠글 수 있으며 하단부에는 보조 배터리를 비롯한 다른 장비를 보관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태블릿과 전용 프로그램만으로도 무인 서비스가 필요한 은행, 호텔, 병원, 학원, 음식점 등에서도 쉽게 활용이 가능하다. 고객사의 필요에 따라 제품은 수정이 가능하며, 낮은 최소 주문 수량을 제공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2008년에 설립된 피스마운트는 자동화된 자체 판금 및 CNC 기계 설비라인과 자체 R&D 연구 시설을 보유하여 키오스크, 태블릿 스탠드, TV/모니터 거치대 등을 중국 현지에서 생산하고 있다. ㈜케이앤씨텍은 피스마운트와의 한국 독점 계약을 맺고 피스마운트 제품들과 관련 서비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태블릿 메뉴판, 포인트 적립, 호텔예약, 전자 문진표, 디지털창구, 스마트교육, 오피스 오토메이션, 서비스 모니터링을 위한 태블릿과 모니터 스탠드 제품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편, 케이앤씨텍은 이와 함께 미국 아콘 거치대의 한국지사 역할도 하며 차량용 마운트 솔루션과 키로 시건이 가능한 태블릿 홀더를 결합하여 택시를 비롯한 운송수단에 전용 제품을 납품하고 있기도 하다. 이밖에 창고관리시스템(WMS), 배송관리시스템(TMS), 공급망관리(SCM)을 위한 태블릿PC, 스마트 단말기, 산업용 PDA, 바코드 스캐너, 모니터, 패널PC, 노트북을 거치할 수 있는 철제 산업용 거치대를 항공기와 지게차, 전동 카트, 포크레인, 굴착기 등 산업전반의 다양한 화물 운반용 물류 장비에서 장착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케이앤씨텍 최귀철 대표는 “태블릿 키오스크는 복잡한 설계와 높은 단가의 모니터형 키오스크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무인 장비를 도입할 수 있게 도와 산업 전반에 태블릿 키오스크 도입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 향후 스마트팩토리와 기업에서 오피스 오토메이션, 디지털 시스템 구축, 재고관리를 비롯한 다양한 접수, 조사, 수집에서도 제품이 사용될 수 있도록 주문제작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