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일본 지사 설립…아시아 게임 시장 성장 위한 노력 지속
상태바
엑솔라, 일본 지사 설립…아시아 게임 시장 성장 위한 노력 지속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08.1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 엑솔라(XSOLLA)가 새로운 시장에서의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도쿄에 현지 지사를 설립함으로써 일본 진출 확대를 발표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글로벌 네트워크에 도움을 줄 지역 파트너십을 육성하기 위한 엑솔라의 노력은 물론 중국, 한국 및 말레이시아에서 다져온 입지를 기반으로 엑솔라가 아시아 게임 산업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전념할 것을 보여준다.

엑솔라는 도쿄에서의 지사 설립으로 현지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증가하는 일본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본 개발자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하며 현지 파트너쉽을 구축함으로써 세계 최고 게임 시장 중 한 곳인 일본에서의 서비스 제공범위를 한층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크리스 휴이시(Chris Hewish) 엑솔라 CEO는 “엑솔라의 사명은 게임 개발자들의 각기 다른 요구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통해 그들의 성공을 지원하는 것으로 이곳 일본의 파트너들을 현지에서 지원해 줄 수 있는 새로운 팀원들을 환영한다"라고 밝히며, "도쿄로의 진출은 완벽한 현지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온 우리의 사명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로 전 세계 파트너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현지 결제 파트너쉽, 세금 및 규제정보, 지원 등을 모두 갖추고 있는 엑솔라의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결제 솔루션은 해외 게임 개발자들이 일본 시장으로 범위를 확대하는 동시에 일본 현지 개발자들이 전 세계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엑솔라 일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