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누적 매출 2100억 돌파…브랜드파워 1위 입증
상태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누적 매출 2100억 돌파…브랜드파워 1위 입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8.0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력 향상과 편리미엄·친환경 트렌드로 인기 급상승

[데이터넷]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누적 매출액 21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제품 기술력 업그레이드와 편리미엄 및 친환경 트렌드가 맞물리며 판매량이 치솟기 시작했다. 이에 음식물처리기 누적 판매량이 2017년 1월부터 올해 6월까지 30만 대를 넘어섰으며 누적 매출액은 2100억원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스마트카라는 14년간 쌓아온 전문성과 차별화된 기술력이 판매량을 늘리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연구, 개발, 생산,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모두 국내에서 진행하며 전문성을 쌓았다. 장인정신으로 건조분쇄 방식의 음식물처리기만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수분이 많은 한국인의 음식물 처리에 최적화된 음식물처리기를 개발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스마트카라 400 프로’가 주력 제품이다. 2020년 출시된 ‘스마트카라 400’에서 성능, 디자인, 친환경 삼박자를 보다 업그레이드한 7세대 음식물처리기로, 세련된 디자인에 우수한 성능으로 출시 직후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브랜드 모델 현빈과 함께 자사의 독자적인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을 앞세운 캠페인을 전개하며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 캠페인 진행 후 6월 판매량이 캠페인 진행 전인 3월과 대비해 304% 증가하고 홈쇼핑에서도 잇따라 매진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의 제품 기술력을 믿어주신 소비자들 덕분에 누적 매출액 2100억원 돌파라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 기업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양질의 제품 공급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