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시몬스 침대,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08.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시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 매트리스 매장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데믹 이후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이해 신혼여행, 가족여행 등 그동안 미뤄왔던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는 혼수 필수템인 ‘침대를 사고 여행도 가는’ 기회를, 코로나19 여파로 한동안 미뤄왔던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에게는 ‘침대도 바꾸고 여행도 가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각 항공사 마일리지는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며, 제품 배송 완료일 기준 익월 말 적립된다. 여기에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마일리지 중복 적립도 가능해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대한항공과 스카이팀 항공사(델타항공, 에어프랑스, KLM 네덜란드 항공 등),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외에 사용처가 다양하다. 대한항공의 경우 국내외 호텔(제주도 KAL호텔, 그랜드하얏트 인천, 하와이 와이키키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에서 호텔 숙박은 물론 패키지여행도 결제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모두투어 패키지 및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 등에서 자유롭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 및 이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하고 마일리지도 쌓을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하며 신규 카드 발급 없이 기존 신용카드(롯데·삼성·하나·현대·국민·농협·신한·비씨 등 8개 사)를 그대로 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