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백, 저자극 ‘AHA BHA 퓨리바잉 두피 스케일러’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상태바
무백, 저자극 ‘AHA BHA 퓨리바잉 두피 스케일러’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8.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헤어 케어 브랜드 무백이 신제품 두피 스케일러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최대 2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할인 혜택 이벤트 기간 내 신제품을 1개 구매할 경우 15%, 2개 구매시에는 20% 할인을 적용한다. 이 외에도 소비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밤부민트, 진저소이, 자몽워터 샴푸를 비롯해 자몽버터 트리트먼트, 블랙베리오일세럼 등의 제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며 28만 유튜버 ‘아랄라 헤어전문가’가 선택한 멜팅콜라겐 포밍에센스 등의 제품을 세트로 묶어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무백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AHA BHA 퓨리바잉 두피 스케일러로 멘톨과 페퍼민트 추출물을 함유해 생쾌함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스크럽 타입 대신 액상타입의 AHA, BHA 성분으로 선택했다. 또한 1가지 허브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은 더하고 걱정성분은 덜어내 두피와 모발 건강까지 생각했다.

무백 관계자는 “자외선이 강한 여름은 두피가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시기다. 이번에 선보인 AHA BHA 퓨리바잉 두피 스케일러는 덥고 습한 날씨로 유분이 많은 두피 표면의 각질과 노폐물을 아하바하 성분으로 부드럽게 녹여내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백이 진행하는 8월 할인 이벤트와 신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