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닉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코닥 포토프린터 신제품 ‘ERA’ 정식 론칭
상태바
프리닉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코닥 포토프린터 신제품 ‘ERA’ 정식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3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닉스는 오는 8월 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자사가 제조/유통하는 코닥 포토프린터 신제품 ‘ERA’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 6종은 세계 최초로 4X4인치 사이즈의 스퀘어 타입 사진 출력이 가능한 ‘코닥 미니샷 4 ERA’를 비롯해  1888 코닥 헤리티지가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탄생한 ‘코닥 미니샷 2 ERA’, ‘코닥 미니샷 3 ERA 즉석 카메라’, ‘코닥 미니 2 ERA’, ‘코닥 미니 3 ERA’, ‘코닥 도크 ERA 포토프린터’ 등이다.

코닥 포토프린터 관계자는 “8월 1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쇼핑 라이브를 통해 기술 혁신과 디자인 역량이 강화된 신제품 ‘ERA’를 만나 볼 수 있다”며 “론칭 방송에서는 코닥 미니 3 ERA와 코닥 미니샷 3 ERA 제품을 라이브 한정 특가로 판매하고, 특정 상품의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포함해 포토 후기 참여 시 백화점 상품권을 100% 지급한다”고 전했다.

특히 론칭 방송에서 제일 많이 상품을 구매한 1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권이 증정되고, 방송 당일 메인 상품 미니샷 3 ERA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카트리지 30매 추가 증정을 비롯해 코닥 프린트 해피니스 한정판 에코백,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프리닉스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코닥 포토프린터 신제품은 공식몰, 네이버 쇼핑, 쿠팡을 비롯한 15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