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 ‘N32 웨딩 프로모션’ 펼쳐
상태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 ‘N32 웨딩 프로모션’ 펼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3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는 결혼 성수기를 앞두고 진행하고 있는 ‘N32 매트리스 웨딩 프로모션’을 오는 8월 20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를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N32 폼 매트리스 및 N32 레귤러 토퍼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N32 폼 매트리스는 사이즈별로 가격을 할인한다.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 구매 시 10%, ‘라지킹(LK)’은 5% 할인이 더해지고,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는 5% 할인이 주어진다. 여기에 세트 구매, 얼리버드 배송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할인 폭은 최대 30% 이상으로 늘어난다. ‘N32 레귤러 토퍼’ 역시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와 호환 가능한 ‘시몬스 룩’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했다. 시몬스 룩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을 최대 10% 할인한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토퍼 구매 시 동일한 사이즈 슬리브 1종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와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를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회원은 전국 N32 단독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N32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친환경 인증을 실천하는 등 안전성 강화에 적극 나서며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안전제품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2021년부터는 라돈과 유사한 발암물질인 토론에 대해서도 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하며 소비자 안전을 위한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