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액트 ‘히라’ 사전예약 시작
상태바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액트 ‘히라’ 사전예약 시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2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신규 액트(Act) ‘히라(HIRA)’ 업데이트에 앞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8월 말 시즌2 개막과 함께 공개되는 액트13 ‘히라’는 조디악 마스터를 찾기 위해 도착한 관광 국가 ‘히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롭게 등장하는 보스와 신규 콘텐츠 등이 등장, 신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언디셈버’는 두 번째 시즌부터 ‘하드코어 모드’와 ‘오리진 모드’를 추가한다. ‘하드코어 모드’는 매우 어려운 난이도로, 사망 시 플레이가 제한되어 보다 큰 긴장감과 스릴을 주는 모드이며 ‘오리진 모드’는 플레이 부담을 줄이고자 인챈트 기능을 단순화하고 파밍의 재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액트13 ‘히라’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 ‘조디악 워커’ 7일권과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펫 ‘룬 건틀릿’을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오는 8월 말 업데이트 완료 이후부터 적용 가능하다.

한편 ‘언디셈버’ 신규 액트 ‘히라’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정보 및 콘텐츠,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스팀(Steam) 페이지,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