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닉스, 코닥 포토프린터 신제품 출시 기념 카카오 선물하기 예판 진행
상태바
프리닉스, 코닥 포토프린터 신제품 출시 기념 카카오 선물하기 예판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프리닉스는 제조·유통하는 코닥 포토프린터가 신제품 ERA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일주일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한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카트리지 30매 추가 증정 혜택과 ’Print Happiness’가 새겨진 한정판 코닥 에코백을 단독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ERA’ 라인업에는 세계 최초로 4X4인치의 스퀘어 타입 사진 출력 기능을 제공하는 4인치 즉석 카메라가 포함돼 있으며, 모든 제품에는 알고리즘을 통한 화질 개선과 사용 편의성이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카메라 촬영을 보조하는 오토포커스 기능이 탑재돼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친환경 종이 포장과 PCR 100% 소재를 활용한 카트리지를 사용한다. 코닥 포토프린터는 100년 사진을 위해 지속 가능한 제품 생산에 주력해 사용자들이 제품을 즐기는 것과 동시에 환경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인다.

프리닉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코닥 포토프린터 신제품 6종은 코닥 포토프린터의 기술 혁신과 디자인 역량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프리닉스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코닥 포토프린터 신제품은 8월 1일 국내에 정식 출시되며 공식몰, 네이버 쇼핑, 쿠팡 을 비롯한 15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