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킷, 크로스 플랫폼 댄스 게임 ‘럽플레이스’ 사전예약 이벤트
상태바
캐킷, 크로스 플랫폼 댄스 게임 ‘럽플레이스’ 사전예약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2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게임 전문 개발사 캐킷(공동대표 강보선·서흥석)은 PC와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서로 연동되는 크로스 플랫폼 댄스 게임 ‘럽플레이스(LuvPlace)’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럽플레이스 오는 4분기 정식 서비스가 예정된 가운데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골드 및 버프 아이템, 코스튬 교환권 등 웰컴박스를 100%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을 마무리한 후 개발사인 캐킷과 럽플레이스에 대한 격려와 기대감을 전달하는 ‘사랑의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럽플레이스는 ‘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베스트 캐주얼 게임상’ 수상 등 국내외 댄스 마니아층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은 ‘클럽오디션 모바일’의 차기작이다. 특히 축적된 댄스 게임 기술력과 노하우를 반영해 PC와 모바일에서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유저 감성에 맞춰 스타일룩을 한껏 살려낸 아바타 시스템도 도입했다.

더불어 생동감 넘치는 모션 시스템을 위해 신규 물리엔진으로 기획 및 설계됐으며, 캐릭터의 스타일링 요소와 개성 넘치는 아바타를 표현할 수 있도록 12종의 꾸밈 포인트와 8000개 이상의 꾸미기 패션 아이템으로 수준 높은 게임성을 확보했다.

특히 유저 간 신명나는 댄스 대결이 핵심인 만큼 10종의 게임 모드를 통한 풍성한 경쟁 콘텐츠를 지원하며, 최신 대세 안무도 폭넓게 적용해 아바타들의 멋진 댄스를 구경할 수도 있다.

캐킷 관계자는 “MMORPG와 서브컬처로 장르가 편중됨에 따라 최근까지 댄스 게임 신작이 없었던 만큼 럽플레이스는 댄스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신선하고 새로운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