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제로베이스원을 찾아라’ 인증샷 이벤트
상태바
지니뮤직, ‘제로베이스원을 찾아라’ 인증샷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20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데뷔부터 밀리언셀러 기록을 세운 최초의 케이팝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음원 유통을 맡고, AI음악플랫폼 지니에서 오는 26일까지 ‘제로베이스원을 찾아라’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로베이스원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선발된 9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10일 데뷔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를 출시한 제로베이스원은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집계된 주간 음반차트(한터차트)에서 데뷔 첫 주 182만장 판매고를 올렸다.

데뷔곡 ‘인 블룸(In Bloom)’ 뮤직비디오도 빠르게 1000만 뷰를 돌파하고, 지난 12일 기준 지니 최신발매차트에서 6위를 기록하는 등 신인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음반, 뮤직비디오, 음원 모두에서 탁월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을 찾아라’ 인증샷 이벤트는 지니뮤직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서울 1~8호선 지하철 곳곳에 나오는 제로베이스원 영상을 찾아 인증샷과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지니뮤직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제로베이스원의 사인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니뮤직 콘텐츠사업본부 이해일 본부장은 ”제로베이스원의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과 함께 앨범 밀리언셀러 기록을 축하하며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며 “1~8호선 지하철을 오가며 제로베이스원이 가진 매력을 담고 즐겁게 응원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