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핏, 애플 개발자 행사 ‘KWDC 2023’ 참가
상태바
점핏, 애플 개발자 행사 ‘KWDC 2023’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핏 앱 개발자의 1대1 상담 ‘데브챗’과 점핏 체험 프로그램 등 진행

[데이터넷] 개발자 채용 플랫폼 점핏(대표 김용환)은 KWDC(Koreawide Developers Conference)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KWDC는 애플이 매년 개최하는 개발자 회의(WWDC)의 후속 행사다.

올해 처음 열린 KWDC에는 애플 iOS 기반 앱을 만드는 개발, 기획, 디자인 등 다양한 직무 종사자 1100여명이 방문했다. 점핏은 개발자 전문 채용 플랫폼으로서 iOS 앱 개발 생태계의 발전에 힘을 보태는 한편 국내 개발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이들의 커리어 성장을 돕고자 이번 행사에 별도 부스를 열어 참가했다.

점핏 부스에서는 점핏 앱 개발자와 자유롭게 1대1로 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데브챗’이 운영되며 방문객들과 다양한 소통 활동이 진행됐다. 데브챗을 통해 커리어 고민, 최신 기술 스택과 개발 트렌드, 기업에 따른 개발 문화 등 여러 주제에 대한 고민 상담과 토론이 오고 갔다.

점핏 서비스 체험도 이어졌다. 기술스택 기반 포지션 매칭은 물론 챗GPT 적용 AI 면접 코치 서비스와 취업 Q&A 등 커리어 성장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점핏 편혜은 매니저는 “열정 가득한 개발자들이 한 데 모인 행사에서 점핏을 알리고, 소통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개발자들과 가까이에서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