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화상회의 종합 서비스 플랜 ‘로지텍 셀렉트’ 출시
상태바
로지텍, 화상회의 종합 서비스 플랜 ‘로지텍 셀렉트’ 출시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7.1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중무휴 24시간 기술 지원, 전담 서비스 매니저 시스템 제공
(자료:로지텍)
(자료:로지텍)

[데이터넷] 개인용 주변기기, 화상회의 솔루션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화상회의 올인원 서비스 플랜 ‘로지텍 셀렉트(Logitech Select)’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로지텍 셀렉트는 24시간 기술 지원과 더불어 제품 이상 발생 시 신속한 교체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효과적인 공간 활용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미팅 룸을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화상회의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로지텍 셀렉트는 사용자가 로지텍의 화상회의용 제품군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줌 등 대표적인 플랫폼과 어플라이언스에 대한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 기술 지원을 연중무휴 24시간 제공해 이상이 발생해도 즉각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기업 전체의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한 전담 서비스 매니저 시스템 또한 제공한다. 50개 이상의 회의실을 갖춘 기업의 경우, 여러 회의실에 컨퍼런스 캠, 비디오 바와 컨트롤러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설치해 운영하는 상황을 고려해 제품 설치부터 기술 지원, 문제 해결까지 전담 서비스 매니저가 담당한다. 로지텍 셀렉트 라이선스를 구매한 시점에 화상회의 제품군이 교체 보증 대상이라면, 디바이스 별 보증 연장 없이도 제품을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다.

포털을 통해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SSO(Single Sign-On) 방식으로 접속하면 다른 사용자들에게 특정 기능에 대한 권한을 부여할 수 있다. 지원 요청 기능을 통해 제품 관련 오류에 대한 상세 내용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빠른 해결이 가능하고, 제품 교체를 요청하면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있다.

제품을 설치 장소에 따라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정보 또한 전달한다. 회의실 상태에 맞게 디바이스를 세부 설정할 수 있고, 로지텍의 화상 회의 장치 관리 소프트웨어 로지텍 싱크(Logitech Sync)를 지원해 필요에 따라 펌웨어 업데이트를 권장하는 알림을 제공하는 등 화상회의 솔루션 운영이 가능하다. 디지털 워크플로우 글로벌 기업 서비스나우(ServiceNow)와 함께 운영하는 통합 프로그램을 적용해 디바이스 연결이 끊기거나, 공간 대비 너무 많은 인원이 참석하는 등 문제 발생 시 별도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 셀렉트 서비스 플랜을 통해 국내 기업도 로지텍의 글로벌 엔터프라이즈급 서비스 지원을 직접 받을 수 있게 됐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기업과 비즈니스 실무자들이 더욱 생산적인 환경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