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셀베인, PDRN 기반 염증·통증 치료제 ‘셀베인주’ 선봬
상태바
제론셀베인, PDRN 기반 염증·통증 치료제 ‘셀베인주’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1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사이드(PDRN) 기반 전문의약품 기업 제론셀베인은 통증·염증 치료제이자 조직재생에도 도움을 주는 ‘셀베인주’를 선보였다.

제론셀베인은 PDRN 기반의 셀베인주가 정형외과나 치과를 비롯해 다방면에서 항염, 조직재생, 통증 치료 등에 활용될 것으로 전망했다. 

PDRN은 연어나 송어의 정자 및 정소에서 추출하는 의약품 또는 의료기기 소재로 고부가가치 물질이다. 인체 DNA와 90% 이상 유사한 물질로 구성돼 있어 큰 부작용 없이 조직 재생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제론셀베인에 따르면, 셀베인주는 염증 관련 인자를 억제시켜 통증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손상된 조직 재생에도 효과가 있어 근본적인 치료를 통해 과한 수술을 예방할 수 있게 돕는다. 셀베인주의 성분은 인체 내 존재하는 물질로 임상을 통한 안전성도 입증됐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셀베인주는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스킨부스터로도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며 “올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화장품으로 허가 받은 스킨부스터를 시술용으로 금지시켰기에 전문의약품 중 스킨부스터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PDRN이 유일하다”고 전했다. 

이어 “셀베인 출시를 시작으로 이달 중 PN 필러를 선보이는 등 PDRN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