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코리아, APC UPS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슈나이더코리아, APC UPS 할인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1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대표 김경록)가 오는 31일까지 컴퓨존에서 APC 무정전 전원공급장치(UPS)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여름철에는 각종 냉방기기의 사용량 증가로 인해 갑작스러운 전력 차단을 겪는 경우가 많다. 필요전력이 차단되는 경우, 비용 및 손실 등이 증가할 수 있어 가정 및 중소규모의 UPS를 사용해 이를 미리 예방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슈나이더는 APC 벡-UPS, 이지 UPS, 스마트-UPS, 이지 랙 PDU 등 가정 및 중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UPS 제품과 UPS 정품 교체 배터리, 랙 가이드을 프로모션을 통해 공급한다.

APC 백-UPS는 가정용으로 선보이는 소형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로, 정전 시 오랜 시간 동안 지속적인 전력을 공급해줘 전자제품이 갑자기 다운되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제품에 과전류가 흘렀을 때 이를 잡아주는 서지 보호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집안의 주요 가전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만능 제품이다.

APC 이지 UPS는 크기가 작고, 벽면 장착 소켓이 포함돼 네트워크 통신실을 비롯해 일반 개인 책상, 차고 등 편의에 따라 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UPS가 꺼져 있을 때도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유틸리티 전력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재부팅 할 수 있어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도 빠른 대처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UPS는 안정된 네트워크급 전원을 공급하여 전원 문제로부터 중요한 데이터 및 장비를 보호하는 서버,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용 UPS로, 높은 안정성과 효율성을 보이고 있다.

이지 랙 PDU는 표준 랙마운트 규격 기반의 엣지 인프라나 고밀도 데이터센터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해 높은 부하의 전력량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고, 효율적인 인프라 운영을 위해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슈나이더의 APC UPS는 우수한 내구성 및 안전성과 함께 설치되는 현장 조건을 고려한 설계 변경이 가능하다. 높은 전력 요구 상황을 반영한 긴 수명 기간과 함께 실시간 고객 서비스 지원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시큐어 파워 사업부 김일석 매니저는 “UPS는 여름철 급증하는 전력량 소비로 인한 급작스러운 정전을 대비하는 장치로, 전원 및 서지 보호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기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