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셉션포인트, 고급 이메일 보안·관리형 대응 서비스 제공
상태바
퍼셉션포인트, 고급 이메일 보안·관리형 대응 서비스 제공
  • 데이터넷
  • 승인 2023.07.1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위협 예방 서비스로 이메일·웹·앱 전반의 위협 차단
연중 무휴 사고대응서비스로 SOC 부담 줄이며 최고의 보안 지원

[데이터넷] 에스에스앤씨가 국내에 공급하는 퍼셉션포인트는 클라우드 기반 위협 예방 서비스(Prevention-as-a-Service)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공격 벡터인 이메일, 웹 브라우저, 클라우드 협업 앱 전반에서 발생하는 모든 위협에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예방, 탐지, 대응, 치료를 제공한다. 완벽하게 통합·관리되는 연중 무휴 사고대응 서비스를 제공해 SOC 팀의 관리 부담을 줄이면서 최고의 보안을 지원할 수 있다.

퍼셉션포인트는 특허 받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로 설계돼 기존 인프라를 변경하지 않고 몇 분 만에 배포할 수 있다. 피싱, BEC, 스팸, 멀웨어, 제로데이, 계정탈취(ATO), 기타 지능형 공격이 최종 사용자에게 도달하기 전에 차단한다. 이미 전 세계 500대 기업과 조직이 퍼셉션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이메일, 웹 브라우저, 클라우드에서 발생하는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비즈니스를 지키고 있다.

퍼셉션포인트 ‘고급 이메일 보안’에 포함된 중요 탐지 엔진
퍼셉션포인트 ‘고급 이메일 보안’에 포함된 중요 탐지 엔진

99.95% 탐지율·15초 이내 위협 식별 제공

퍼셉션포인트의 ‘고급 이메일 보안(Advanced Email Security)’은 정확한 탐지 기술과 관리형 사고대응 서비스가 결합돼 모든 규모, 모든 환경의 조직을 지능적인 악성메일 공격으로부터 보호한다. 마이크로소프트365, 구글 워크스페이스 등 모든 클라우드·온프레미스 이메일 서비스와 통합돼 SOC가 복잡한 이메일 위협 대응에 시간을 쏟지 않고 다른 더 높은 우선순위의 위협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규모에 관계없이 포함된 파일과 URL을 포함한 이메일 트래픽을 100% 동적으로 검사하고, 7개의탐지엔진을 동시에 구동시켜 회피형 멀웨어, 사회 공학 공격, ATO 탈취 시도를 포함한 모든 위협 유형을 정확하게 식별한다. 99.95%의 탐지율, 평균 15초 이내 위협 식별과 차단으로 생산성을 보장하면서 이메일 기반 위협을 차단할 수 있다.

CPU에서 악성 여부 판단

퍼셉션포인트의 탐지 엔진은 ▲스팸필터 ▲재귀 언패커 ▲위협 인텔리전스 ▲피싱 방지 ▲정적 서명 ▲BEC·ATO ▲하드웨어 지원 플랫폼(HAP)으로 구성된다. 이 중 HAP는 퍼셉션포인트의 경쟁력을 보여주는 핵심기술로, 특허받은 CPU 수준 진단 방식으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위협을 감지한다.

퍼셉션포인트는 중앙집중식 모듈형 플랫폼으로, 각각의 모듈은 개별적으로도 작동한다. 가장 교묘한 위협을 방지할 수 있도록 여러 채널에서 수집된 위협 증거에 대한 상관관계를 분석하고, 공격 소스를 역추적하며 영향받는 최종 사용자를 식별하고 , 중앙집중식 보기를 통해 신속하게 웹과 이메일 사건을 해결할 수 있다.

한편 퍼셉션포인트는 2023년 전세계 대상 글로비 어워드(Globee Awards)에서 ‘사이버시큐리티 골드 위너’ 4회 연속 선정, 2022년 테크 어센션 어워드 ‘최고 이메일 보안 솔루션’ 선정, SE랩 2년 연속종합 1위에 오르면서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