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에이수스 모니터 구매 인증 프로모션
상태바
대원씨티에스, 에이수스 모니터 구매 인증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대원씨티에스(대표 김보경·이상호·하성원)는 영상 및 이미지 편집, 제작을 위한 전문가용 모니터, 에이수스 모니터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구매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원씨티에스가 공급하는 에이수스 프로아트(ProArt)는 2D/3D 편집 및 제작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 브랜드다. 전문 작업을 고려한 사양과 편의성에 초점을 둔 모니터를 필두로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노트북, PC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니터는 창의적인 전문가의 필수적인 도구로, 에이수스 프로 PA32DC는 32인치 사이즈, OLED 광원 설계의 4K 해상도 대응 제품이다. 디테일 하고 여유로운 작업 영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99% DCI-P3, 돌비비전, HLG, HDR10 규격을 충족했다. 현장에서는 보다 정확한 색감 표현을 기반으로 작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대원씨티에스가 공급하는 모니터 라인업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8월 30일까지로, 제품 구매 후 인증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는 에이수스 ROG, TUF 계열 모니터 구매자도 참여할 수 있고, 구매후기 작성자를 대상으로 추가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한편 대원씨티에스 공급하는 에이수스 모니터는 최대 3년 품질 보증이 지원되며 모니터는 물론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케이스, 파워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