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팀워크’, 전남 신안군 스탬프 챌린지 성료
상태바
넛지헬스케어 ‘팀워크’, 전남 신안군 스탬프 챌린지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0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안 도초도 수국공원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관광객
▲ 신안 도초도 수국공원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관광객

[데이터넷]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TeamWalk)’는 전남 신안군과 함께 진행한 ‘배로 가는 섬 수국 축제 인생샷 스탬프 챌린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팀워크의 이번 챌린지는 신안군 도초도의 수국 축제 기간을 기념해 진행됐다. 지난달 16일부터 10일간 진행된 이번 챌린지는 총 4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이 수국 축제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총 2만여 명이 참여한 이번 챌린지는 수국 축제 기간 동안 준비된 이벤트와 명소에 다양한 챌린지 형태를 배치함으로써 참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는 평이다. 특히 천사대교, 비금 하트해변, 도초 환상의 정원과 수국정원 등 10곳의 스탬프 지역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는 인생샷 스탬프 챌린지는 전남 신안군의 명소를 둘러보면서 손쉽게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어 많은 참여자들이 동참했다.

신안군은 팀워크의 ‘챌린지 맞춤형 보상 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개인 이용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었다는 전했다. 각각의 챌린지는 관광객 유치, 지역 사회 소비 활성화 등 챌린지 특징과 목적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을 지급함으로써 참여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넛지헬스케어 나승균 대표는 “수국 개화 시즌을 맞아 팀워크 개인 이용자들에게 신안군의 아름다운 섬으로 손꼽히는 도초도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팀워크는 지역 사회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국내 명소를 즐기면서 건강관리도 할 수 있는 다양한 챌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팀워크는 입장권, 교환권, 할인권 등 챌린지 맞춤형으로 다양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