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거래소, 광복둥이 돌반지 무료 증정
상태바
한국금거래소, 광복둥이 돌반지 무료 증정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7.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한국금거래소)
(자료:한국금거래소)

[데이터넷] 한국금거래소(대표 송종길)는 지난해 8월 15일에 태어난 아기에게 12만원 상당의 고순도 순금(99.99%) 돌반지 1g을 선물하는 ‘광복둥이 순금 돌반지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78주년 광복절에 첫돌을 맞는 아기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일에 태어난 한국 국적의 아기 부모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국금거래소의 주얼리 브랜드 ‘골드쉘’ 온라인 웹사이트에 접속해 상단 메뉴의 ‘커뮤니티-광복둥이’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7월 5일부터 31일까지이며, 8월 8일에 증정 대상 고객을 공지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은 8월 11일부터 25일까지 주민등록등본 등 필수 확인서류를 지참하고 전국 100여곳 한국금거래소 매장에 방문하면 돌반지를 수령할 수 있다.

송종길 한국금거래소 대표는 “예로부터 순금으로 만든 돌반지는 아기들의 기 순환에 도움이 된다 여겨져 항상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과 함께 금처럼 부유하게 살길 바라는 가족의 내리사랑이 담겨있는 선물로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왔다. 민족 독립을 쟁취한 뜻깊은 날을 기리고 우리 일상생활에 남아있는 잔재인 계량 단위 ‘돈’을 법정 계량 단위인 ‘그램(g)’으로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만들고자 광복둥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금거래소는 2012년에 광복둥이 이벤트를 처음 시작한 이후 12년간 지속해오고 있으며, 누적된 이벤트 신청자는 1700여명에 달한다.

한편 한국금거래소는 지금(골드바), 지은, 귀금속 제조와 도소매업을 목적으로 설립된 중견기업으로 2021년 기준 매출액 2조8000억원을 달성, 국내 1위 사업자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산업용 금 외에도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과 금융권, 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등을 통해 B2B와 B2C를 아우르며 금 관련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