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 클라우드 기반 무료 POS ‘체리포스’ PC 버전 출시
상태바
NHN KCP, 클라우드 기반 무료 POS ‘체리포스’ PC 버전 출시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7.03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관적, 편리한 사용자 경험 설계로 활용도 높아
▲NHN KCP 체리포스. (사진:NHN KCP)
▲NHN KCP 체리포스. (사진:NHN KCP)

[데이터넷] NHN KCP(대표 박준석)가 클라우드 기반 무료 포스(POS)인 ‘체리포스(Cherryforce)’의 PC버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체리포스는 기존의 전통적인 하드웨어 POS의 틀을 깨고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원하는 디바이스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언제 어디서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사업자 매장관리 프로그램이다.

올해 정식 론칭한 체리포스는 NHN KCP의 2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성과 합리적 가격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내세우며 월 관리비, 가입비 등 일체 비용 부담 없이 무장애 원칙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체리포스 PC버전은 배달이나 예약 프로그램을 사용하던 식당, 미용실, 네일샵, 잡화점, 도소매, 공방 업종에서 더욱 활용도가 높아, 더욱 많은 업종의 사업자들이 체리포스를 사용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체리포스는 철저하게 고객관점에서 설계된 사용자 경험(UX)을 바탕으로 상품등록부터 사용까지 5분이면 누구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체 사용자의 70% 이상이 2030세대인 젊은 자영업자로 구성돼 있으며, 단말기만 구매하면 포스의 전 기능을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체리포스 단말기는 시중 POS와 연동되는 애플페이 단말기 중 가장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업종 구분 없이 커피숍, 식당뿐 아니라 키즈카페, 푸드트럭, 와인바 등 다양한 업종에서 다방면으로 활용되고 있다.

한편 체리포스는 자영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달부터 KT와 LGU+ 등 통신사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은 체리포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KC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