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오피스, ‘와플 닥스’ 활용 공공기관 업무혁신 사례 발표
상태바
티맥스오피스, ‘와플 닥스’ 활용 공공기관 업무혁신 사례 발표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6.2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오피스 로고.

[데이터넷] 티맥스오피스(대표 이동석)는 22일 공공정보화 리더스 포럼 2023에 참여해 ‘문서 중심 협업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공정보화 리더스 포럼은 공공 디지털 정보화 사업에 필요한 핵심 기술과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공공정보화 담당자와 IT 기업 담당자간 소통의 장으로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현을 위한 혁신 전략을 부제로 한다.

티맥스오피스는 이번 포럼에서 와플 닥스(WAPL Docs)를 통한 업무 관리 방안을 주제로 문서 관리, 협업, AI를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 방식에 대해 설명한다. 문서의 디지털화와 생성형 AI의 등장으로 업무 방식의 변화가 요구되는 환경 속에서 WAPL Docs로 어떻게 업무 혁신을 이뤄낼 수 있는지 공공기관 구축 사례로 보여줄 예정이다.

본 포럼을 통해 공공분야의 디지털 플랫폼 구현에 티맥스오피스의 WAPL Docs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살펴볼 수 있다.

공공분야 정보화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포럼은 사전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설문조사 작성자 및 웨비나 진행 시 질문 및 상담 요청을 진행한 경우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맥스오피스 관계자는 “공공정보화 리더스 포럼에서 티맥스오피스는 WAPL Docs로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마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WAPL Docs 만으로 산재된 문서의 통합적 관리와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디지털 플랫폼 구현을 고민하고 있는 공공정보화 담당자라면 공공기관의 성공적인 구축 사례를 통해 업무 혁신 방안의 모범 사례를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성공적으로 공공 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WAPL Docs는 앞으로 AI 등 신기술과의 접목을 통해 보다 혁신적인 방향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