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5월 우수 가맹점 시상
상태바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5월 우수 가맹점 시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6.1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5월 최우수, 우수, 모범 가맹점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프랭크버거 가맹점 시상은 엄격한 자체 심사를 거쳐 가맹점 운영 평가에 따른 고객 대응의 질적 향상과 브랜드 발전 도모에 목적을 두고 매월 시상하고 있다.

프랭크버거 5월 최우수 가맹점은 평택비전여중점이 선정됐고, 우수 가맹점은 관악구청점, 모범가맹점은 평촌 오비즈타워점이 선정됐다. 프랭크버거는 최우수 가맹점에게는 제주도 2박 3일 여행패키지, 우수 가맹점에는 물류지원 50만원, 모범 가맹점에는 패티 및 감자튀김 각 1박스(약 20만원 상당)가 지원된다.

최우수 매장으로 선정된 평택 비전여중점 점주는 “늘 변함없이 청소, 청결, 위생에 최선을 다하는 평택비전여중점이 되겠다”고 전했다.

우수 매장에 선정된 관악구청점 점주는 “고객이 다시 발걸음을 하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꼐 매장을 청결히 관리했으며 앞으로도 우수매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촌 오비즈타워점 점주는 “오픈 후 1년 동안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최선을 다했고, 우수 매장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랭크버거는 전속모델 이승기 발탁 기념 벤츠 공모전에 이어 600호점(오픈 및 오픈 예정점 포함) 돌파 기념 ‘SG버거 먹고 해외여행 가자’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만해도 100% 경품 당첨 기회가 부여되며 1등에게는 1천만원 상당 해외여행 지원금, 2등 2명에게는 400만원 상당 샤넬가방 구입 지원금, 3등 3명에게는 3백만원 상당 황금 10돈이, 4등 100명에게는 프랭크 미니블록이 지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프랭크버거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한편 이벤트 참여는 프랭크버거 SG버거 신메뉴 구매자에 해당되며 신메뉴 2종 중 1개 이상 구매하고 인증(사진 또는 영상)하고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