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 신작 RPG ’오늘도 레벨업’ 정식 출시
상태바
킹콩소프트, 신작 RPG ’오늘도 레벨업’ 정식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6.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킹콩소프트]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가 신작 RPG ‘오늘도 레벨업’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늘도 레벨업’은 머나먼 미래에서 공룡시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을 테스트 중이던 주인공이 예상치 못한 실수로 인해 석기시대로 회귀해 성장기를 그리는 세계관의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바쁜 현대인들을 배려하여 PC, 모바일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플레이어들은 스테이지와 메인 퀘스트를 통해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핵심 PVE 콘텐츠인 다양한 BOSS 콘텐츠 및 부족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오늘도 레벨업’은 전투에서 메인 캐릭터의 전투를 보조하는 펫과 용족, 전장, 환수, 신명, 엔젤, 동료 등을 출전시켜 함께 전투함으로써 이들과 상응하는 각종 스킬을 조합할 수 있어 다양한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게임 ‘길드’에 해당하는 부족 콘텐츠에는 소셜 기능을 바탕으로 한 부족사냥터, 부족 제사, 부족 영지전 등 다양한 부족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의 결속을 도모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오늘도 레벨업’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레벨업 ▲두근두근 원정단 파견 ▲오늘도 공룡알 부화 ▲사냥축제 ▲소문을 퍼트려주세요 ▲레벨업을 향한 지름길 ▲환생 달성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오늘도 레벨업의 사전예약자가 100만을 돌파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은 만큼 완벽한 게임 운영과 서비스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