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N32 웨딩 프로모션’ 진행…다양한 혜택 마련
상태바
시몬스 침대, ‘N32 웨딩 프로모션’ 진행…다양한 혜택 마련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06.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N32 매트리스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N32 폼 매트리스 및 N32 레귤러 토퍼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N32 폼 매트리스의 경우 사이즈 별로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 구매 시 10%, ‘라지킹(LK)’은 5% 할인이 더해진다.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 역시 5% 할인이 주어진다. 여기에 세트 구매, 얼리버드 배송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할인 폭은 최대 30% 이상까지 늘어난다. ‘N32 레귤러 토퍼’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와 함께 호환할 수 있는 ‘시몬스 룩’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을 최대 10% 할인한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중 ▲토퍼 구매 시 동일한 사이즈 슬리브 1종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와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를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시몬스는 여기에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있다.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진행하는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이 대표적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는 등 안전에 대한 진정성을 보이며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특히 라돈 인증의 경우 전 국민에 경각심을 준 5년 전 '라돈침대 사태' 이후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2021년부터는 라돈과 유사한 또 다른 발암물질 토론에 대해서도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하며 소비자 안전을 위한 차별화된 행보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