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롯데자이언츠와 협업으로 ‘NFT 역조공’ 이벤트
상태바
롯데정보통신, 롯데자이언츠와 협업으로 ‘NFT 역조공’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6.0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롯데정보통신의 NFT 플랫폼 코튼시드는 오는 13일과 14일 롯데자이언츠와 협업으로 에어팟 맥스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NFT 역조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튼시드는 롯데정보통신이 올 초 베타 오픈으로 선보인 NFT 통합 서비스 플랫폼으로 기업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기업형 NFT 프로젝트 기획, 제작, 발행, 마케팅까지 전반의 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NFT는 자이언츠의 수집형 NFT 프로젝트 ON-E NFT(총 6차)의 3번째 컬렉션으로 롯데자이언츠의 신규 캐릭터 윈지(WIN-G)를 바탕으로 제작된다. 해당 NFT에는 윈지의 귀여운 얼굴과 빠르고 역동적인 움직임이 깃든 애니메이션 영상을 담을 예정이다.

13일과 14일 사직구장 관람객은 현장에서 무료 배포되는 부채의 QR코드를 스캔하면 NFT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자동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7회 말 전광판에 발표된다.

역조공 이벤트 경품은 에어팟 맥스, 다이슨 에어랩으로 지난 5월 선수단에게 선물한 제품을 팬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3차 NFT를 포함해 나머지 3차의 NFT를 수집한 팬들에게는 롯데자이언츠가 준비한 특별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