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10종 곡물과 높은 효소 역가수치 담은 ‘곡물올로지 효소’ 출시
상태바
푸드올로지, 10종 곡물과 높은 효소 역가수치 담은 ‘곡물올로지 효소’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06.0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푸드올로지 ‘곡물올로지 효소’
▲ 푸드올로지 ‘곡물올로지 효소’

[데이터넷] 신봉선 다이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대표 박정하)가 달달하고 고소한 곡물맛의 효소 제품 ‘곡물올로지 효소’를 출시했다.

곡물올로지 효소는 식이섬유와 섬유질이 풍부한 ‘보리’를 주원료로 담았다. 보리는 식이섬유, 단백질, 아미노산 등 우리 몸에 이로운 45종의 영양소 함유하고 있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배변 활동과 소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곡물올로지 효소는 탄수화물 분해 효소인 a-아밀라아제 1,000,000 Unit와 단백질 분해 효소인 프로테아제를 5,000 Unit를 함유하고 있고, 지방 분해 효소인 리파아제를 함유해 1포당 100만 이상의 고역가수치를 보장한다. 여기에 곡물을 스팀 방식으로 제조하기 때문에 속을 부드럽고 편하게 도와준다는 것이 푸드올로지 측의 설명이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곡물올로지 효소 제품은 평소 식후 더부룩함을 느끼거나 배에 가스가 차는 분들, 식후 유난히 피로감을 느끼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며 “푸드올로지는 빨간통 다이어트로 알려진 ‘콜레올로지 컷’ 등 슬리밍 제품을 보다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제품들로 확장시켜 소비자들의 저변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