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반티, UEM·ITSM 한국 출시하며 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이반티, UEM·ITSM 한국 출시하며 시장 공략 본격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06.0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신규 파트너·고객 지원 및 특별 가격·라이선스 지원해 고객 공략
기존 SSL VPN 고객 UEM·ITSM 도입 시 특별 가격 제공

[데이터넷] 이반티는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UEM) 솔루션과 IT 서비스 관리(ITSM) 솔루션을 한국에 출시하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8일 밝혔다.

이반티는 VPN 기업 펄스시큐어, UEM 기업 모바일아이언 등을 인수하면서 ‘에브리웨어 워크플레이스(Everywhere Workplace)’를 위한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국내 출시한 UEM과 ITSM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2022’에서 리더로 선정되면서 경쟁력을 입증받았따.

이반티는 한국 시장 인지도 제고와 고객 확보를 위해 신규 파트너 발굴과 지원을 강화하고, 고객 교육과 지원으로 솔루션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더불어 특별한 가격 정책과 라이선스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SSL VPN 고객도 UEM·ITSM 솔루션으로 확장할 경우에도 지원한다.

이반티의 UEM 솔루션은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엔드포인트 장치를 관리·보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포괄적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장치 등록, 패치 관리, 보안 정책 적용과 같은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엔드포인트 장치를 안전하고 규정 준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패치 관리를 통해 한국 기업이 고민하는 다양한 리눅스, 윈도 서버 운영체제의 보안 취약점을 중앙에서 탐지하고, 패치 설치를 자동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TSM 솔루션은 IT 서비스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포괄적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서비스 요청 추적, 문제 해결, 변경 관리와 같은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IT 서비스를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암 라이언(Liam Ryan) 이반티 아시아 총괄 부사장은 “이반티는 높은 IT 수준을 갖춘 한국 고객에게 더 진보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경윤 이반티코리아 지사장은 “한국은 빠르게 성장하는 IT 시장으로, 이반티의 UEM과 ITSM 솔루션은 이 시장에서 경쟁하기를 원하는 기업에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다. 이반티의 한국 시장 진출은 한국 IT 업계의 주요 이정표이며, 한국 기업이 IT 인프라를 더 효율적·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