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멕스, 오는 9월 30일까지 ‘추천 프로그램’ 이벤트 기간 연장
상태바
주멕스, 오는 9월 30일까지 ‘추천 프로그램’ 이벤트 기간 연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6.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주멕스(Zoomex)는 친구 추천 시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는 ‘추천 프로그램’ 이벤트 기간을 오는 9월 30일까지 연장했다고 밝혔다.

성공적으로 친구를 주멕스로 추천한 사용자는 최대 300 USDT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3명의 친구를 추천 완료한 사용자에게는 20 USDT 쿠폰이 지급되며, 추천받은 사용자에게도 각 5 USDT 쿠폰이 지급된다.

사용자는 추천 프로그램 조건에 부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사용자는 회원가입 후 200 USDT 이상 입금 및 거래량 10,000 USD를 달성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추천 프로그램은 기본 혜택과 거래 혜택으로 나뉘며, 기본 혜택은 자격을 갖춘 사용자에게 지급되며, 거래 혜택은 추천된 친구가 회원가입 후 100,000 USD 이상 거래량 미션을 완료하게 되면 추천된 친구와 기존 회원에게 5 USDT 증정금이 주어진다.

사용자는 추천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친구의 회원가입 및 리워드 획득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데이터 그대로 반영돼 조작 없이 투명한 데이터를 볼 수 있다. 개방된 데이터로 추천 프로그램 조건에 만족할 시 해당 혜택은 자동으로 지급된다.

사용자는 친구 추천 시 추천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자신의 추천 링크 또는 QR 코드를 통해 SNS에 공유해 친구를 추천할 수 있다. 다양한 추천 혜택 외에도 신규 사용자는 회원가입 시 리워드 센터에서 진행하는 미션을 완료해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주멕스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트레이딩 대회 및 입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주멕스 관계자는 “주멕스 선물대회는 전세계 트레이더들이 모여 사용자가 거래를 즐기고 수익을 얻는 양질의 대회 분위기 조성을 목표로 한다”며 “주멕스는 사용자를 위한 쉽고 편리한 서비스 환경과 즐길 수 있는 거래 환경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멕스는 전세계 40여개 국가 100만 명 이상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페라리 소속 신예 레이싱 드라이버 올리버 베어만(Oliver Bearman)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협력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