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쥬르 상반기 총결산, 베스트셀러 ‘매일 100원딜’ 이벤트
상태바
보나쥬르 상반기 총결산, 베스트셀러 ‘매일 100원딜’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6.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및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는 2023 상반기를 총결산하며 베스트셀러 제품에 대해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슈퍼준이어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얼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동안 보나쥬르는 브랜드 최초로 상반기 베스트셀러 8종에 대해 매일 선착순 한정 100원딜 이벤트도 실시한다.

100원딜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2023년 보나쥬르 상반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그린티 워터크림’, ‘익스트림 시카세럼’, ‘무기자차 노세범 선크림’, ‘라이스브랜 클렌징 오일’, ‘익스트림 모이스처 마스크팩’, ‘실키 바디 클렌저’, ‘퍼퓸 핸드크림’, ‘티트리 바디로션’ 등 총 8종이다.

보나쥬르 관계자는 “보나쥬르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의 넘치는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상반기 총결산을 진행하게 됐다”며 ”보나쥬르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화장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보나쥬르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보나쥬르 회원이라면 누구나 베스트셀러 1+1 및 최대 6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