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러닝,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에티포터’ 1기 모집
상태바
에티버스러닝,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에티포터’ 1기 모집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6.01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에티버스러닝)
(자료:에티버스러닝)

[데이터넷] 국제 공인 IT 전문교육기관 에티버스러닝이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에티포터 1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에티포터 1기의 지원 자격은 마케터로서의 성장을 꿈꾸는 국내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 자신의 SNS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활용 능력이 우수한 자, 서포터즈 활동 기간 내 온/오프라인 활동이 모두 가능한 인원이면 모두 신청 가능하다. 주된 항목으로는 지원 동기와 성실성 및 적극성, 기존 대외활동 경험, 콘텐츠 기획력, 개인 SNS 활성화 정도 등 각 항목별 점수를 수치화 해 평가된다.

에티포터 1기에 합격한 학생들은 에티버스러닝이라는 글로벌 교육 기관을 알리는 팀 미션은 물론 각자의 역량을 뽐낼 수 있는 개인 미션 등 다양한 미션으로 제공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예비 콘텐츠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된다.

모집 기한은 오는 6월 23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친 후 6월 26일 합격자 발표 후 최종 선발된 에티포터 1기는 7월 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 20일까지 총 110일 간 정식으로 활동하게 된다.

에티버스러닝은 이번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1기의 우수 활동자에게 보다 취업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마련했다. 에티포터 1기 활동 종료 시점에 가장 우수한 활동 결과를 기록한 인원을 선발하며,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인원은 에티버스러닝 내의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턴쉽의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각 팀별 월 1회 활동지원금 지급과 최우수 활동자 1인 대상 별도 상금 수여 등 다양한 메리트가 준비돼 있다.

에티버스러닝 관계자는 “실무 경험을 쌓고 싶지만 졸업 전 특별한 기회가 없어 활동을 하지 못하는 예비 마케터가 많다”며 “이번 에티포터 1기가 마케터로서의 꿈을 가진 국내 대학생 분들께 뜻깊은 활동의 기회로 작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에티포터 1기 신청은 에티버스러닝 웹사이트에 접속해 메인 탭의 ‘에티포터 모집 공고’ 배너를 클릭한 후 연결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아울러, 에티버스러닝은 K-Digital Training AI와 VR교육부터 유니티 부트캠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엔지니어 양성과정 등 개발과 그래픽을 비롯한 핵심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운영 중에 있다.

에티버스러닝은 글로벌 국제 공인 IT 벤더사의 골드 파트너사로, 2018년부터 IT 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양질의 교육 기회와 실무 위주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현재까지 70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해왔다. 에티버스러닝의 수료생들은 NC소프트와 크래프톤 등 국내 대표 게임사는 물론 LG화학, 한국부동산원, 파타고니아 등 국내외 유수 기업과 공공기관에 취업하는 등 꾸준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