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샴푸, 와인 숙성 원리 담은 ‘샤또 블랙’ 출시
상태바
모다모다샴푸, 와인 숙성 원리 담은 ‘샤또 블랙’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5.3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3차 앵콜 판매까지 모두 당일 매진
프로 체인지 블랙 샴푸에 ‘샤또 1450’ 방식 접목…갈변 색감 더욱 진해져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샤또 1450 에디션’을 ‘프로체인지 샤또 블랙 샴푸’로 정규 출시했다.

와인 숙성 원리를 갈변 샴푸에 적용한 ‘샤또 1450’은 올해 1월과 2월 모다모다의 공식몰에서 진행한 총 3차례의 한정 판매에서 모두 당일 매진을 기록하며 새치 샴푸 분야의 새로운 콘셉트로 주목받았다. 소비자들의 앵콜 판매 요청이 이어지면서 모다모다는 ‘샤또 블랙’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정규 출시를 결정했다.

샤또 블랙 샴푸는 기존 블랙 샴푸의 폴리페놀을 디켄팅 후 14일 동안 50도의 고온에서 숙성시킨 모다모다만의 특수 공법을 적용했다.

숙성 과정을 통해 진해진 폴리페놀이 모발 큐티클에 밀착해 오리지널 블랙샴푸보다 한층 더 깊어진 색감으로 자연스럽게 새치를 커버해 준다. 빈티지 와인의 색상이 공기 노출로 인해 더 짙어지고 탄닌의 성질이 풍부해지는 원리를 활용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출시를 기념해 6월 1일까지 공식 브랜드몰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샤또 블랙 샴푸를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블랙 샴푸 샤쉐 7매와 트리트먼트 40g 그리고 욕실용 방수 파우치 1개가 들어 있는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