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두레이, ‘파트너 데이’ 성료 … 파트너 추가 모집
상태바
NHN두레이, ‘파트너 데이’ 성료 … 파트너 추가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5.30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거점 기업 포함 파트너 지속 모집…파격 혜택 제공 예정

[데이터넷] NHN두레이(대표 백창열)는 파트너 신청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파트너 데이’를 개최하고, 자사 올인원 협업툴 ‘두레이(Dooray!)’와 그간 성과를 소개하고 영업 기회, 파트너 혜택 등의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NHN두레이는 영업을 비롯해 다방면으로 협력할 사업 파트너들을 모집하고 있다. 최근 공공·민간 협업툴 시장 내 새로운 사업 기회들이 발굴되고 있는 가운데, 파트너들과 함께 두레이 사업을 공격적으로 전개하기 위한 취지다. 

뛰어난 협업툴 기술력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장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NHN두레이의 파트너 모집에 세림티에스지, 클로잇, 에스넷시스템, 진인프라, 아이티윈, 나눔기술 등 50여 곳이 신청한 가운데 6월까지 파트너를 추가로 모집해 지역 인근의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으로 영업 반경을 확장한다는 전략으로, 파격적인 파트너 혜택도 제안할 계획이다.

NHN두레이는 강력한 보안 안정성과 유연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KAIST, ETRI를 포함해 국내 최다 공공기관 고객사를 확보하며 공공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두레이의 저력을 소개했다. 또한 최근 공공 내부망 내 협업툴 공급과 관련, 국정원 보안성 검토를 최초로 통과한 성과를 바탕으로 새롭게 형성된 시장을 파트너사들과 함께 공략해 나간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나아가 협업(프로젝트) 기반 올인원 협업툴이라는 두레이의 특장점을 중심으로 민간 시장을 공략해온 과정 및 전략, 이를 통해 확보한 다양한 산업 및 규모의 고객사 활용 사례를 소개하는 등 NHN두레이의 사업 역량과 방향성, 목표 등을 예비 파트너사들과 공유하고 독려했다.

NHN두레이 백창열 대표는 “공공과 민간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하고 있는 NHN두레이와 다양한 역량을 갖추고 있는 업체들이 파트너십을 맺어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협력한다면 함께 성장하며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