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참가…단독 추가 할인 제공
상태바
마이리얼트립,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참가…단독 추가 할인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5.2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주관하는 ‘여행가는 달과 함께 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마이리얼트립은 단독 추가 혜택을 비롯해 업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6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마이리얼트립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7월 14일까지 이용하는 조건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총 90만장이 발행되는 이 쿠폰은 1인당 1매 사용할 수 있으며 5만원 초과 숙박 시에는 3만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발급된다.

특히 마이리얼트립은 6월 말까지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 이용 고객들에게 ▲추가 3만원 할인 가능한 1+1 쿠폰 ▲카카오페이 비롯한 간편 결제 최대 10% 추가 할인 ▲10만원 상당의 렌터카・투어/티켓・해외 숙소 쿠폰팩 등의 업계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쿠폰발급 알림 사전예약을 실시, 신청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과 소노펠리체 델피노 숙박권을 비롯,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마이리얼트립은 서울 신라호텔, 롯데호텔 월드, 파크하얏트 서울, 휘닉스 평창, 소노벨 천안, 리솜 리조트, 제주 신라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쏠비치 진도 등 25개 이상의 호텔로 구성된 단독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코로나19 종식으로 관광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꾸준히 사랑받아왔던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다시 참여하게 됐다"며 "관광객들에게 더 큰 혜택과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