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코리아, ‘조립 PC’ 기획전 개최… “전문가가 성능·호환성 살폈다”
상태바
컴퓨터코리아, ‘조립 PC’ 기획전 개최… “전문가가 성능·호환성 살폈다”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5.25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천 조립 PC·특가 부품 세트, 용도·사양별 구성
특가부품세트, 6월간 최대 5000원 할인쿠폰 증정
(자료:컴퓨터코리아)
(자료:컴퓨터코리아)

[데이터넷] 컴퓨터코리아가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합리적인 가격의 ‘추천 조립 PC’와 ‘특가 부품 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조립 PC는 용도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맞춤 구성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지만, 전문가가 아니라면 PC 부품 선택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다. 부품 간 간섭이나 호환성을 정확하게 확인하지 못할 경우, 제 성능이 발휘되지 않거나 심지어 PC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대원CTS가 운영하는 IT 전문 B2B 플랫폼 컴퓨터코리아는 비전문가인 고객들이 겪는 이 같은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 MD가 성능, 안정성, 호환성을 확인한 부품들만 모아 추천 조립 PC와 특가 부품 세트를 마련했다.

컴퓨터코리아 고객은 최신 사양의 게이밍 PC부터 30만 원대의 저렴한 사무용 PC까지 완벽히 구성된 조립PC들을 용도에 따라 비교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조립PC는 무료 배송으로 진행된다.

컴퓨터코리아에서는 최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난 PC를 추천했다.

우선 CPU에서는 인텔의 13세대 랩터레이크 프로세서와 AMD의 라이젠 7000 라파엘 프로세서가 인기다. 이들 프로세서의 출시는 게이밍용 PC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었다. 또한, 지난 4월 말에는 AMD의 새로운 AM5 소켓에 대응하는 엔트리 라인업 A620 칩셋이 출시돼, 인텔 H610 칩셋과 치열한 가성비 경쟁이 예상된다.

이에 컴퓨터코리아는 H610과 A620을 이용한 ‘추천 게이밍 조립 PC’를 선보였으며, 컴퓨터코리아 웹사이트의 추천 조립 PC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품 간 호환성 체크를 거친 뒤 사양별로 가장 적합한 부품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특가 부품 세트’는 6월 한 달 동안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컴퓨터코리아는 컴퓨터 하드웨어(HW)와 소프트웨어(SW), 솔루션, 서비스를 판매하는 사업자를 위한 플랫폼으로 모든 IT 분야의 제품 추천, 견적, 딜 프로젝트 납품을 지원하고 있다.

IT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담당자가 사업자들의 상황에 맞춰 견적 상담을 지원하며, 아직 컴퓨터코리아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비회원 온라인 견적 상담’을 통해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