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내면의 아름다움 가꾸는 이너뷰티 토털케어 브랜드 ‘디엘릭서’ 선봬
상태바
지쿱, 내면의 아름다움 가꾸는 이너뷰티 토털케어 브랜드 ‘디엘릭서’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5.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대표 서정훈)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토털케어 브랜드 ‘디엘릭서(The Elixir)’를 공식 출시하고, ‘디엘릭서 그린’과 ‘디엘릭서 레드’ 등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지쿱 ‘디엘릭서’는 ‘늙지 않는 아름다운 마녀가 제시한 묘약’이란 브랜드 콘센트로 기획됐다.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아름다움을 건강하게 디자인하며 생활 전반에 걸쳐 ‘Beautiful Living and Aging’이 실현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식물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영양소이자 제7대 영양소라 불리는 파이토 뉴트리언트(Phytonutrient)를 체내에 공급하기 위해 디엘릭서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이토 뉴트리언트는 면역력을 높이고 활성산소와 염증을 억제하며 세포 손상을 방어하는 데 도움을 줘 신진대사 향상, 노화 지연, 비만 예방, 심혈관 질환 개선, 골다공증 감소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학계와 매스컴을 통해 소개되고 있다.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된 유기농 작물을 엄선해 일부 원료로 사용했고,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원적외선 저온 건조 공법을 적용했다. 

‘디엘릭서 그린’은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초모식초)와 유기농 콤부차를 비롯해 레몬, 레드자몽, 치커리, 효모 등 프리미엄 천연 원료를 배합해 체내 독소 배출 등 몸 속 바디 리셋을 돕는다. 여기에 17종의 혼합유산균과 푸룬과즙분말, 콜라겐, L-글루타치온, 엘라스틴 등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디엘릭서 레드’는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한 유기농 ABC 분말과 함께 케일, 시금치, 셀러리, 생강, 새싹보리, 밀싹, 마늘, 울금 등이 함유돼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부여한다.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 비오틴, 엽산 등 비타민B군 8종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있고, 에너지 과일로 알려진 과라나추출물, 신진대사 활성을 위한 L-아르기닌 등도 함께 담아냈다.

이은수 지쿱 마케팅본부 상품기획팀 과장은 “’디엘릭서’는 진정한 아름다움 완성을 위해서는 내면에서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이너뷰티 브랜드”라며 “디엘릭서 그린과 레드를 통해 생기있게 내면에서부터 변화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디엘릭서 그린’과 ‘디엘릭서 레드’는 지쿱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