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큐레이션 마켓 ‘나잇:어클락’ 멜라토닌 바디로션 PB상품 출시
상태바
수면 큐레이션 마켓 ‘나잇:어클락’ 멜라토닌 바디로션 PB상품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05.1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신안정에 도움 주는 천연 아로마 오일 함유 제품

[데이터넷] 수면과 휴식에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수면 큐레이션 전문몰 ‘나잇어클락’은 이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서비스 런칭 후 2년간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런 ‘나잇어클락’에서 독자개발한 상품을 선보였다. 우리의 수면과 각성 주기를 조절하는 것을 돕기 위해 신체에 의해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Melatonin)과 요새 20-30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만든 바디로션이다.

총 용량 300ml의 용량 중 180mg의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바디로션 약 3g사용 시 우유 한잔의 100배, 타트체리 1kg의 10배의 멜라토닌 함유량이다. 추가 성분으로 들어간 아로마 에센셜 오일 성분은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lavender)와 버가못(Bergamot)오일을 기초로 한 나잇어클락 만의 블렌딩 오일을 첨가하였다.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카운트쉽의 박영덕 대표는 “나잇어클락 바디로션은 여러분이 긴 하루 후에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만들어진 바디로션”이라며, “함유된 연 라벤더 오일과 버가못 오일은 진정되고 진정된 향을 제공하여 휴식을 촉진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했다. 또한 “시어버터와 판테놀 성분 함유로 바디로션 본연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함도 챙겼다”고 덧붙였다.

나잇어클락 멜라토닌 바디로션은 현재 신제품 런칭 이벤트로 5월 한 달 동안 ‘나잇어클락’ 플랫폼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확정 후 바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10,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